다니엘앤제시카
다니엘앤제시카-제시카 여자향수 50ml 오드퍼퓸
- 비밀의 꽃 오스만투스를 기초로 한 풍부한 프로랄 계열의 향
- 소비자가 59,800
₩
49,800
0
%
- 용량 50ml
- 배송비 3,000원
합계
49,800 원
- 네이버스토어에서
-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상품결제정보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포장 에어캡, 즉 뽁뽁이 포장을 제거한 경우 사용여부 확인 불가)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Q&A
- 24건
번호
제목
답변유무
작성자
작성일
-
24배송비게** 2026-06-08 답변대기답변대기게**2026-06-08

-
배송비
게** 2026-06-08배송비포함11,900인가요?무료배송이라해서 구매할려고 하면 배송비3000원이 나오는데요?
-
23제품 문의게** 2026-06-08 답변완료답변완료게**2026-06-08

-
제품 문의
게** 2026-06-08샘플 구매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안녕하세요 다니엘앤제시카 입니다.
샘플은 010-9080-9902로 연락주시면 더 빠른 답변 받으실수있습니다!
-
22배송관련게** 2026-06-08 답변완료답변완료게**2026-06-08

-
배송관련
게** 2026-06-088월 15일 낮에 구매했는데 언제 상품 받을 수 있나요 ?
답변안녕하세요. 다니엘앤제시카입니다.
먼저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고객센터 (070-4610-4811)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21제품관련게** 2026-06-08 답변완료답변완료게**2026-06-08

-
제품관련
게** 2026-06-08여름에 쓰기 좋을까요?
답변안녕하세요 다니엘앤제시카 입니다!
시원한향이 있어서 여름에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향 입니다!
-
20배송관련이** 2026-06-08 답변완료답변완료이**2026-06-08

-
배송관련
이** 2026-06-08해외배송은 아니지요?
답변안녕하세요 다니엘앤제시카입니다.
네 모든상품 국내 배송입니다^^
- 포토&동영상
- 1,234건
- 사용자 리뷰
- 2,181건
-
- 2181
-
-
상품리뷰여심. 남심 저격 향수가 분명합니다!! 첫향은 자몽보다 조금 더 달콤한 과일향이구요 잔향이 파우더리하면서도 포근한 향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지속력은 장난 아니구요!! 저는 옷에 그리고 제가 자는 배게에 살빡 뿌려 놓고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몇일은 포근하게 냄새가 계속 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저희 신랑은 향수.. 여자 화장품 냄새 정말 경멸하듯이 싫어하는데.. ㅋㅋ 이향수는 첨에 아침에 신랑 출근 후에 배게에 뿌려놨는데 저녁에 잘때 섬유유연제 바꿨냐고 하네요 ㅋ 포근하니 냄새 좋다고!! 제 향수라고 했더니 놀래더라구요 요건 냄새 괜찮네하면서 이 향수는 뿌려도 냄새가 부담 없네 하면서 계속 킁킁 대더라구요!! ㅋㅋ 핸두쿠림과 림밥도 너무 좋아요!! 저는 재구매 의사 100% 이구요!!여성 향수도 다양하게 좀 마니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02026-06-08 -
유***
- 2026-06-08
-
상품리뷰 2026-06-08
5.0여심. 남심 저격 향수가 분명합니다!! 첫향은 자몽보다 조금 더 달콤한 과일향이구요 잔향이 파우더리하면서도 포근한 향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지속력은 장난 아니구요!! 저는 옷에 그리고 제가 자는 배게에 살빡 뿌려 놓고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몇일은 포근하게 냄새가 계속 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저희 신랑은 향수.. 여자 화장품 냄새 정말 경멸하듯이 싫어하는데.. ㅋㅋ 이향수는 첨에 아침에 신랑 출근 후에 배게에 뿌려놨는데 저녁에 잘때 섬유유연제 바꿨냐고 하네요 ㅋ 포근하니 냄새 좋다고!! 제 향수라고 했더니 놀래더라구요 요건 냄새 괜찮네하면서 이 향수는 뿌려도 냄새가 부담 없네 하면서 계속 킁킁 대더라구요!! ㅋㅋ 핸두쿠림과 림밥도 너무 좋아요!! 저는 재구매 의사 100% 이구요!!여성 향수도 다양하게 좀 마니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2180
-
-
상품리뷰여자친구한테 선물해줬는데 매우 만족해하며 잘쓰고있습니다향도 맡아봤는데 강하지않고 여자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네요ㅎㅎ구매한지 얼마 안됐지만 다쓰게되면 재구매해서 선물할 예정입니다
5.02026-06-08 -
임***
- 2026-06-08
-
-
- 2179
-
-
상품리뷰여성향수 나왔다는 광고 보자마자 바로 주문했네여드디어 네개 완전체 ㅋㅋㅋㅋㅋㅋㅋ향이 진짜 여자여자해여사은품 디퓨저도 잘 쓸께여??어서!!!!여행용 키트도 만들어주세여
5.02026-06-08 -
심***
- 2026-06-08
-
-
- 2178
-
-
상품리뷰기대됩니다. 한번 뿌려봤는데 아직까지 향은 좋네요. 계속 써보고 또 올게요ㅋㅋ 아마 또 올꺼같아요
5.02026-06-08 -
빈***
- 2026-06-08
-
-
- 2177
-
-
상품리뷰best of best.
5.02026-06-08 -
박***
- 2026-06-08
-











